
비채온은 홈케어 선도기업을 표방하며 헬스케어 실내운동기기 에이플러스바디와 함께, 올해 EMS 운동기기 바디체인지를 론칭하며 기술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선별 기준을 통과하여 해당 여성기업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비채온 김미경 회장은 20여년간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하며 상가 및 토지개발 분야에서 활동했던 부동산 전문가라는 기존 사업을 뒤로 하고, 직접 경험한 건강을 베이스로 또 다른 절박한 이들을 돕고자 헬스케어 유통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비채온 김미경 회장은 “건강이 곧 자산인 시대, 자사는 ‘몸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라는 슬로건으로 여러가지 차별성을 꾀하고 있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EMS운동기기 라인업과 함께, 웰니스컴퍼니 유통사업을 함께 펼치며 사업자 대리점 및 디톡스 힐링카페 가맹점도 함께 모집 중이다”라고 밝히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직접 주관하는 여성기업 확인서 인증을 통해 비채온은 정부사업 입찰 시 가산점, 공공기관 제품 납품 시 구매 우선제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장기적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을 겨냥하는 비채온은 정부사업 등 다양한 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채온 관계자는 “자사가 선보인 EMS 운동기기 에이플러스바디는 보람상조피플, 더리본상조, 그랜드라이프 결합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양자 파동에너지 프로그램이 탑재된 바디체인지에 초점을 맞춰, 초고령화 사회 도래에 있어 심각한 질병인 근감소증 예방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헬스 및 뷰티케어를 선도하는 여성기업으로서 더욱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