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모먼트는 마케팅모먼트는 누적 광고비 1,500억으로 2022년, 2023년 네이버 우수 파트너사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활용하여 수 많은 브랜드를 성장하게 하고, 삼초마을은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합병을 통해 양사는 콘크리트파머스(CCFM)의 혁신적 마케팅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해당 서비스는 마케팅모먼트의 1,500억 누적 광고비의 노하우와 삼초마을의 1년 만에 매출 100억 성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의 경험으로 이 세상 모든 지루함을 우리 방식대로 혁신하기 위한 목적으로 결합하여 광고주들의 마케팅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확인했다.
콘크리트파머스 관계자는 이번 합병을 통해 "앞으로도 우리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끊임없이 레드오션을 살피고, 오래된 관습을 지켜보며, 시대 정신에 맞는 브랜드를, 상품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CCFM 구독 서비스로는 '마케팅' ' 디자인' ' 숏폼'등의 세분화된 세계최초 마케팅 구독서비스가 있다. 양사는 이번 합병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혁신적 'CCFM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