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상품인 드라이 샴푸 프라그랑스 라인을 포함해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5종 등 전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티스트는 물 없이 사용이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의 노워시(NO-WASH) 헤어 제품이다. 고품질의 쌀 전분 원료를 사용한 샴푸와 알로베베라 원료를 이용한 컨디셔너 등 자연적인 원료를 사용하는 점과 다양한 향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바티스트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바티스트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먼저 동일한 향을 베이스로 한 드라이 샴푸, 드라이 컨디셔너로 구성된 퍼펙트 페어링 세트를 구매하면 드라이 샴푸 프라그랑스 50ml와 원형 브러쉬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신제품을 단품 구매하면 디탱글 브러쉬를 증정한다.
체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드라이 샴푸 중 원하는 상품을 한가지 선택하여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체험을 진행하면 바티스트 굿즈, 본품 등이 들어있는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바티스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드라이 샴푸는 기존에 머리를 감지 않을 때 유용한 제품 정도로 인식되고 있지만 한국인들은 보통 머리를 매일 감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며 “신제품 컨디셔너와 함께 새로운 타입의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 확장할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