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집이야는 가성비 좋은 가격의 다양한 메뉴들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기존 파스타집이야,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의 메뉴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신메뉴는 석촌호수 벚꽃시즌을 맞이하여, 하이볼·에이드 시즌 메뉴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여심(女心)을 저격하기에 충분한 맛과 향, 비주얼로 계절의 여왕인 봄맞이 벚꽃시즌 한정 메뉴이다.
‘벚꽃향 가득 하이볼·에이드’는 상큼하고 톡 쏘는 맛으로 청량감이 좋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봄바람 물씬 하이볼·에이드’는 리치 향 가득한 맛으로 산뜻함과 달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매력적인 메뉴이다. 벚꽃시즌 한정 메뉴는 비주얼 또한 핑크 컬러를 통해 눈으로 한 번 더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표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팀프에프앤비 관계자는 “화사한 벚꽃 시즌에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에이드 메뉴로 기존 메뉴들과 어울릴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예쁜 잔에 담겨 나오는 비주얼과 산뜻한 색감으로 먹스타그램으로 불리는 SNS 감성을 자극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봄 신메뉴는 29일부터 벚꽃 명소로 유명한 석촌호수 인근 직영점인 송파점에서 봄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