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년 프랑스의 작은 도시 스트라스부르에서 시작된 소피텔은 세계 최대 프랑스 호텔 전문 경영 그룹 아코르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로, 서울을 포함한 세계 40개국 주요 도시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현대적인 프렌치 스타일을 전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소피텔의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피텔의 핵심 가치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를 기반으로 프랑스와 현지의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를 구성했다.
#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객실 오퍼
프렌치 럭셔리 인테리어와 석촌호수의 초록빛 풍경이 한눈에 담겨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오페라 스위트 객실과 클럽 밀레짐 2인 이용을 특별한 요금으로 누리며 소피텔 서울의 럭셔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본 객실의 예약은 6월 30일까지, 투숙은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가능하다.
# 포 핸즈 디너 & 식음 프로모션
호텔 6층에 위치하여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의 테라스에서는 소피텔 서울과 마카오를 총괄하는 두 셰프의 ‘포 핸즈 디너(Four-hands dinner)’가 6월 19일 펼쳐진다.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피텔 서울 총괄 셰프 미카엘 로빈(Mikael Robin)과 소피텔 마카오 총괄 셰프 이반 콜레(Yvan Collet)의 테크닉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컬리너리 하모니를 선보인다.
펜싱에서 사용되는 ‘사브르(Sabre)’를 이용해 샴페인을 오픈하는 ‘사브라주(Sabrage)’ 행사로 디너의 시작을 알리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LVMH 그룹의 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가 함께하여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간을 전한다.
소피텔은 이처럼 다채로운 순간들로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화려한 60주년을 맞이한다. 프랑스와 현지의 문화를 조화시키는 '컬처럴 링크’와 자유로운 마인드가 공존하는 소피텔의 브랜드 가치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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