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목)
젠틀몬스터 x 뮈글러 협업 캠페인 공개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뮈글러(Mugler)와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Colin Jones와 Georgia Palmer가 출연하고 포토그래퍼 Theo Liu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Helmut Newtown과 Manfred Thierry Mugler와 같은 아이코닉한 비주얼 혁신가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창조적 예술성과 혁신의 융합이라는 테마를 가진 이번 컬렉션은 뮈글러의 1997 Les Insectes 컬렉션의 ‘Fourmis’ 선글라스 아카이브에 대한 탐구에서 영감을 받아, 뮈글러의 시그니처 스파이럴 디테일에 젠틀몬스터의 감각이 더해진 두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하학적이면서도 강렬한 에너지가 표현된 Spiral 01, 유기적인 라인 디테일과 크롬 로고 장식의 조화로 현대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Spiral 02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정교함과 예술성이 반영된 아이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젠틀몬스터는 해당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팝업 또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뮈글러 x 젠틀몬스터 컬렉션은 7월 18일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상세한 정보는 젠틀몬스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제품 입고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43.29 ▼22.80
코스닥 829.41 ▼10.20
코스피200 391.55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