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생 멘토진이 성적향상을 목표로 하는 참가 학생들에게 2박 3일동안 △전교 1등 비법 △수능전략 △자기주도학습 △학습 실무법 △과목별 전략전술 등 실질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각종 멘토링을 지원한다.
여기에 캠프가 끝난 뒤에도 학생들이 지속해서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외국어 교육전문기업 시원스쿨의 최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하고, 캠프 기간 내 기수 별 우수학생에 장학금 증정을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아울러 캠프 기간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에 대비 룩인터내셔널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안전한 캠프 환경을 마련했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여름방학 동안 성적향상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위캔캠프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세심한 맞춤형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시키면서 1:1 공신 멘토링을 제공하는 위캔캠프가 가진 긍정적인 교육의 측면을 입증한 바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