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로슈거 제품 출시 및 옵션 추가로 건강과 웰빙 트렌드에 맞춰 기존의 인기 음료의 달콤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기존의 시럽 추가 옵션이 가능한 메뉴 모두 제로 슈거 시럽으로변경하여 선택이 가능하고, 카페게이트 인기 음료메뉴인 ▲오곡라떼 ▲커피프라페 ▲죠리퐁프라페 ▲애플망고스무디 ▲샤인머스켓스무디 ▲허니자몽블랙티 ▲레몬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샤인코코에이드 ▲라임셔벗아메리카노 ▲라임셔벗스무디 등 11종도 제로 슈거시럽으로 변경하여, 저당으로 즐길 수 있다.
카페게이트는 기존의 오트 밀크, 디카페인 옵션에 이어 제로 슈거 옵션을추가함으로써 건강한 하루 루틴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다양화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지난 25일 ‘건강하게맛있다’라는 콘셉트로 단호박햄 베이글 샌드위치를 출시하는 등 끊임없는 건강·웰빙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연구 개발하고 있어 웰니스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건강을 고려한추가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고객들이 더 자유롭고 건강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전했다.
카페게이트의 제로 슈거 옵션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이용이가능하며, 카페게이트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