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대표적인 이벤트는 ‘인증샷 이벤트’로, 수도권 대중교통 및 광화문 전광판 광고, 전국 오프라인 입점 매장 내 게시된 장민호 광고물들을 촬영해서 참여하면 된다. 수도권 버스는 150번, 500번, 502번, 704번, 707번 노선이 대상이며 수도권 지하철은 2호선(강남역, 강변역, 사당역, 신도림역, 을지로3가역, 이대역), 3호선(고속터미널역), 공항철도(서울역)이 대상이 된다. 또한 서울 광화문 고려빌딩, 명동역 충무빌딩에도 광고가 게재될 예정이다.
자민경이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 메가마트, 메가마켓, 그리고 롯데마트 등 총 20개 매장이다. 또한 전국 PX, GS 해군마트 등 군 관련 오프라인 판매채널 내 장민호 홍보물도 이벤트 대상이 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증샷을 촬영한 후 본인의 SNS 또는 블로그에 올린 후 자민경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을 선정하며 장민호 신규 포토카드 2종과 브로마이드 1종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9월 4일 자민경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민경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요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자민경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민경 관계자는 “지난 20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자민경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 장민호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느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민경은 8월 1일 이벤트를 시작으로, 8월 말 예정된 1차 신제품 및 9월 말 예정된 장민호 스페셜 에디션 제품의 출시를 준비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