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만족하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와 다양한 과일 디저트의 유행과 맞물려 있는 ‘과일릭’ 트렌드에 맞추어 개발된 메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카페게이트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진짜딸바주스 ▲진짜토마토주스 2종으로, 무엇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진짜 딸바주스’는 상큼한 딸기와 달달한 바나나가 통으로 들어가고, ‘진짜 토마토주스’ 역시 생 토마토를 통으로 듬뿍 넣어 만든 생과일주스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5월, 100% 국내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주스를 출시한 후 “폭발적인 인기로 ‘과일릭’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 “수박주스를 시작으로 추가 출시한 자이언트수박주스, 리얼망고주스와 애플망고스무디도 무더운 날씨와 맞물려 판매가 급상승했고, 이번에 출시하는 '진짜과일주스' 2종도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으로 고객들을 니즈를 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높아진 물가에 과일의 대체 식품으로 주스 형태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지속되는 폭염에 무더운 여름, 카페게이트 과일 주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생과일주스 2종은 13일부터 전국 카페게이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앱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