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는 김민규(복순도가 대표/국민대학교 조형대학원 교수), 유만기(유씨마켓 대표), 윤수인(㈜에스아이 대표/qlee[끌리]covalent 브랜드 런칭), 이기왕(지식경영아카데미 주임교수,호원대학교 경영학과 초빙교수/경영학 박사), 김문겸(숭실대학교중소기업대학원 벤처중소기업학과 명예교수/경영학 박사), 임성규(법무법인 유연 대표변호사/서울 중앙지방법원 조정위원), 이재경(건국대 교수/변호사/한국엔터테인먼트 법학회 회장)등이 참석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경제계, 학계, 정부 관계자, 글로벌 기업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협회의 비전에 대한 지지와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협회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한국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협력방안, 그리고 글로벌리더로서 함께 사회에 공헌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KGBA 정은정 이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은 급변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한국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회의 방향을 새롭게 설정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이 국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국내외 주요 언론 매체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비전 선포 후 다양한 세션과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며, "KGBA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의 중심 허브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