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의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며, K-뷰티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립세린은 입술 각질과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개선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 제품으로, 지난 5월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8월 말 기준으로 6만 2600여 개가 판매됐다. 이는 하루 평균 620개가 팔려 나간 셈이다.
특히 CNP는 틱톡(TikTok)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에 성공하며 현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인지도를 높였다. 틱톡에서 ‘Korean mom’s secret’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입소문을 타며 K-뷰티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대해 CNP 관계자는 “혁신적인 제품력과 현지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북미 시장에 특화된 신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도 북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미감수 클렌징 제품은 전통적인 미백 성분으로 알려진 쌀뜨물을 활용해 뛰어난 세정력과 피부 미백 효과를 제공하며, 현재까지 36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발적인 고객 리뷰가 제품의 품질을 입증하며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며 “현지 시장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북미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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