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더보이즈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도화선(導火線)'의 커버를 공개하며 오는 28일 컴백을 공식화 했다.
공개된 커버 속 신비감을 자아내는 푸른 빛 헤드라이트 중앙에 한자어로 된 '도화선'이라는 글자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 타이틀곡 제목은 'TRIGGER (導火線)'(트리거)로 밝혀져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 이후 약 7개월 만으로, 신보 발표마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새로운 기록을 써가고 있는 더보이즈의 컴백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 음원, 음반, 시상식, 음악방송 최정상을 석권한 데 이어 세 번째 월드투어까지 올 하반기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으로 '열일'을 이어온 더보이즈가 이번에는 한층 강력해진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앨범, '도화선'으로 또 한번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 보인다. 이에 이번 신보가 어떤 강렬한 비주얼로 베일을 벗을 지 더보이즈를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