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늘 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ANGEL' 버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다섯 멤버는 홈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이번 사진을 통해 풋풋한 남친미를 발산했다.
수빈은 이불을 뒤집어쓴 채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연준은 특유의 나른한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한다. 베이킹을 하는 범규, 세탁 중 여유를 즐기는 태현은 로맨틱하고 청량한 비주얼을 뽐낸다. 휴닝카이는 강아지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훈훈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간다'라는 내용의 전작 'minisode 3: TOMORROW'에서 이어진다. 마침내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나의 세상에 대해 이야기한다. 신보에 담긴 사랑의 여러 감정이 리스너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ANGEL' 버전에 이어 오는 19일 'KNIGHT', 21일 'SAVIOR', 23일 'LOVER'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