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거칠고 폭발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황폐한 거리 위 오토바이를 타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어딘가 불안정한 휴머니티 속 대세에 거칠게 반항하는 모습은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긍지를 표현한 이번 신보 '도화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신곡 'TRIGGER(導火線)'(트리거) 뮤직비디오에는 에스파 'Drama', 아이브 'I AM', (여자)아이들 'Nxde(누드)'를 작업한 제작팀 하이퀄리티피쉬가 연출을 맡아 혼란한 디스토피아 속 폭동을 계획하는 더보이즈를 리얼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트리거'를 포함한 미니 9집 '도화선' 수록곡 전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에 앞서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도화선'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가 전세계 생중계 될 계획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