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인 첫 신인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SAY MY NAME’의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가 지난 23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WaveWay’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7일 만에 1000만 뷰라는 기록을 세웠고, 데뷔곡으로는 매우 빠른 추세를 보이고 있는 등 세이마이네임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WaveWay’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와 청량함이 가득 느껴지는 깜찍 발랄한 영상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팀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고양이들이 함께 등장, 세이마이네임의 팀 색깔과 사랑스러움이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세이마이네임의 음악방송 영상은 물론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들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데뷔 앨범 'SAY MY NAME'의 초동 판매량이 약 3만 3천 장을 돌파하며 대세 신인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계속해서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데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