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무엇보다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이경(봉철희 역)과 조수민(정하나 역)의 5년만 재회 소식은 '결혼해YOU'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앞서 '결혼해YOU' 측은 봉철희를 연기한 이이경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만큼 극을 함께 이끌어갈 조수민의 촬영 모습에도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
28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로 완벽 변신한 조수민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정하나의 일상에 녹아든 조수민의 모습들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스물아홉 정하나의 이야기를 그려갈 20대 조수민만의 공감 연기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기대 포인트. 조수민은 아역 배우부터 시작해 성인이 된 이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정변의 아이콘' 조수민은 어느덧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가 됐다.
'결혼해YOU' 제작진은 "'정하나'라는 인물을 통해 오늘날 2030세대가 왜 결혼이 아닌 혼자 사는 삶을 택하게 됐는지, 그 이유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그만큼 정하나를 연기하기 위해서는 섬세하고 공감 가는 표현력이 필요하다. 조수민은 첫 촬영부터 정하나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며 몰입했다. 언제나 기대 그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는 조수민이 '결혼해YOU'에서 어떤 매력과 활약을 보여줄지,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16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