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는 오는 11월 25일 오후 6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타이틀곡 ‘FREQUENCY’의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WayV가 지난 6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ve Me That’(기브 미 댓)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쿤, 텐, 샤오쥔, 헨드리, 양양 5인이 참여하며, 더욱 다채로워진 WayV의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WayV는 성황리에 진행 중인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내년 2월까지 펼칠 예정이며, 9월 25일 일본 첫 미니앨범 ‘The Highest’(더 하이스트)를 발매하고 전격 현지 데뷔해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을 달성하는 등 눈에 띄는 글로벌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 새 앨범으로 이어갈 더욱 활발한 활동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WayV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QUENCY’는 11월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28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