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첫 방송된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서 김세정은 특수부대 출신으로 주류회사 영업왕에 오른 ‘열정캐’ 채용주 역을 맡아 첫 회부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겨 시청자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담은 작품. 다채로운 매력으로 설렘 유발 케미를 살리는 김세정이 여주인공 채용주로 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채용주는 첫 등장부터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 블랙의 특전사 흑복을 입은 채 첫 등장한 채용주는 맥주 물량을 빼돌린 도매업자를 단번에 제압하고, 영업팀 동료들을 멋지게 리드하는 것은 물론 동료가 위기에 처한 순간 구세주처럼 등장해 상황을 해결하는 강철 체력과 멘탈을 지닌 캐릭터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 가운데 김세정은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채용주의 열정적인 면모를 활력 있게 표현하며 새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시청자의 뇌리에 확실히 각인시켰다. 또한 엔딩 장면에서는 캐릭터 이면 속 혼재된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과몰입을 유발해 앞으로 펼쳐질 채용주의 서사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렇듯 새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은 김세정은 앞서 드라마 ‘학교 2017’,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한 바 있다. 이번 ‘취하는 로맨스’를 통해 다시 한번 설렘을 전할 김세정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ENA를 통해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