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행사는 스타자동차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경험과 더불어 AMG 차량의 강력한 성능과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서킷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시승 차량으로는 메르세데스-AMG 의 차량 중 가장 강력한 스포츠카인 메르세데스-AMG GT에서부터 고성능 컴팩트 카, 메르세데스-AMG A 45 S 4MATIC+, 매력적인 라인과 그에 걸맞는 폭발적인 스피드를 갖춘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 등 다양한 메르세데스-AMG의 다양한 라인업이 제공됐다.
본 행사는 인스트럭터와 함께 차량 주행 스킬 및 안전 교육을 수료한 후, 색다른 경험을 보여주는 Go-Karting을 비롯하여 메르세데스-AMG 차량 성능과 기능을 직접 배우고 교감할 수 있는 Car Control, Brake & Lane Change, Auto-X, 코너와 급커브 등 다양한 서킷 코스를 직접 주행할 수 있는 Lead & Follow, 전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하여 메르세데스-AMG 모델 최고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Taxi Driving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스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서킷에서 메르세데스-AMG 차량의 진가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며 “다음 2025 StarMotor AMG Performance Tour도 더욱 열심히 준비하여 고객분들께 더 다채로운 경험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타자동차는 매년 별별학당, 스타무비투게더, MercedesTrophy, 금난새 지휘자와 함께 하는 HI! Classic Concert 등과 같은 문화 이벤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는 지방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문화 행사를 제공함으로써 부산과 울산, 경남 지역의 고객의 폭 넓은 문화 생활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스타자동차는 1996년 3월 설립돼 총 10 곳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부산, 울산 향토기업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