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 발매된 트레저의 새 디지털 싱글 'LAST NIGHT'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총 10개 지역 1위를 석권하며 월드와이드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일본 시장 내 굳건하게 다져진 트레저의 입지도 다시금 입증됐다.
'LAST NIGHT'은 일본 라쿠텐뮤직, AWA 실시간 차트 정상을 단숨에 꿰찬 데 이어 현지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톱 100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찬란한 청춘의 순간을 트레저만의 에너지로 표현, 이들이 앞서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반응이다. 기분 좋은 멜로디 위 멤버들의 트렌디한 보컬, 사랑에 빠진 듯 풋풋한 감성이 깃든 노랫말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청량한 콘셉트에 오롯이 녹아든 트레저의 비주얼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탁 트인 들판 위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모습,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석양이 물든 풍경 등 한편의 영화 같은 낭만적인 연출이 경쾌하면서도 가슴 벅찬 분위기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기세를 몰아 트레저는 오는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격해 신곡 'LAST NIGHT'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부 선보인 안무가 모두 베일을 벗는 데다, 다수의 투어를 거쳐 완성형으로 거듭난 퍼포먼스 역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