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브랜딩 영상은 티르티르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소비자 중심 접근 방식을 강조하며, 고객의 빠른 피드백을 반영해 피부 톤에 맞춘 다양한 쉐이드 제품을 제공하는 장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고객 중심 전략은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하이라이트 캠페인 선정으로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브랜딩 영상과 함께 티르티르는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였다. 이 슬로건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르티르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같은 핵심 제품에 집중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