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이바다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지옥(地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지구에서 금성까지’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지난달 개최한 연말 단독 콘서트 ‘LEEBADA WINTER CONCERT(이바다 윈터 콘서트)’에서 깜짝 선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불어넣은 바 있다.
‘지옥’은 서로에게 상처를 주면서도 벗어날 수 없는 사랑을 담은 곡.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와 몽환적인 일렉 기타, 이바다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극강의 조화를 이루며 짙은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일본어 버전을 동시 발매, 국내를 넘어 해외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5년 5월 첫 싱글 ‘You Got Me(유 갓 미)’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을 뗀 이바다는 Mnet ‘아티스탁 게임’, JTBC ‘싱어게인3’ 등으로 탁월한 음악성을 입증했다. 현재 앨범 활동 및 콘서트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바다의 새 싱글 ‘지옥’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