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민희가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즌 '크라임씬 제로'에 탐정 보조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들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게임이다.
민희는 센스 있는 순발력과 몰입감 있는 연기로 출연자들의 추리를 도우며 더욱 생생한 사건 현장을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크라임씬'의 탐정 보조가 매 시즌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바, 186cm의 큰 키에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인 민희가 '크라임씬 제로'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펼쳐낼지 기대가 모인다.
민희는 "그동안 '크라임씬' 시리즈를 너무 재밌게 챙겨봤던 애청자인데, 이렇게 '크라임씬 제로'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그동안 쌓았던 데이터를 가지고 센스 있게 출연자분들을 보조하며 프로그램에 꼭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해 12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으로 한터차트 기준 27만 3749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편, 민희가 출연하는 '크라임씬 제로'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