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 전국 투어 스탠드업 코미디쇼 ‘KOREAN DREAM(코리안 드림)’으로 앙코르까지 개최하며 전국에서 폭발적인 성원을 얻은 대니초가 오는 3월부터 두 번째 전국 투어로 더 뜨겁게 돌아온다.
앞서 전국 투어 ‘KOREAN DREAM’으로 대한민국 코미디의 새 지평을 연 스탠드업 코미디의 강자 대니초가 살벌하게 웃을 수 밖에 없는 기상천외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 ‘Romantic Comedy(로맨틱 코미디)’라는 타이틀로 관객과 만난다.
대니초는 오는 3월 14일 광주 서구서빛마루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3월 15일 부산 상상마당, 3월 21일 대구 문화예술회관 비슬홀, 3월 22일 대전 관저문예회관, 3월 29일 서울 YES24 원더로크홀을 도는 5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대니초는 스탠드업 코미디의 본고장인 미국 LA에서 성장해 무대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베테랑 코미디언으로 섹슈얼 코미디를 얼얼한 입담으로 표현하며 서는 무대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번 맛 보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중독성 강한 스탠드업 코미디 무대와 대니초에 대한 다양한 영상들은 높은 클릭수를 기록해 일명 ‘1초당 100만 클릭을 부르는 코미디언’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명성을 입증해나가고 있다.
이에 다시 돌아온 두 번째 전국 투어에서도 대니초 특유의 찰진 입담과 예리한 시선 그리고 푸근한 매력이 관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