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소니뮤직코리아 측은 코스모시와의 레이블 계약 체결 소식을 밝히며 이들의 글로벌 음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지원할 것을 알렸다.
소니뮤직코리아 주영찬 대표는 “코스모시의 독창적인 음악적 색깔과 잠재력을 인정해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며 레이블 계약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코스모시의 소속사 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 관계자 또한 “소니뮤직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코스모시가 세계적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해당 계약을 통해 소니뮤직코리아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코스모시의 데뷔 싱글 ‘zigy=zigy(지기지기)’의 정식 음원을 발매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31일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코스모시의 ‘zigy=zigy’는 아프로팝 사운드를 기반 삼아 동양적 전통 무드를 조화롭게 결합한 K팝 댄스곡이다. 그룹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천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새로운 글로벌 루키의 등장을 알리기도 했다.
코스모시는 ‘zigy=zigy’ 음원 정식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채로운 후속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