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4일 “DPR IAN이 오는 22일(현지 시간)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는 ‘K-STAR SPARK’에 출연한다”고 밝혓다.
‘K-STAR SPARK’는 갈수록 커져가는 K-POP의 글로벌 영향력에 맞춰 새로이 개최되는 공연으로, 5만 석 규모의 태국 최대 스타디움인 라차망칼라 국립 경기장에서 그 시작을 알린다고 해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본 공연은 K-POP 아티스트 중에서도 변화, 도전, SOMETHING NEW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라인업이 구축된 가운데, DPR IAN이 이름을 올려 관심이 쏠리고 있다. DPR IAN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음악적 색깔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만들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앞서 출연을 확정 지으며 큰 화제를 모은 G-DRAGON, 대성, 태국 출신인 GOT7(갓세븐)의 뱀뱀과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방콕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DPR IAN은 자신만의 콘셉트와 세계관을 완벽히 녹여낸 고퀄리티 무대로 호평을 자아냈다. 또한 퇴폐미와 섹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비주얼은 전세계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지난해 공개됐던 IU(아이유)의 ‘Winning(더 위닝)’ 더블 타이틀곡 ‘Shopper(쇼퍼)’ 뮤직비디오의 연출 및 남자 주연을 맡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단순한 관람을 넘어 참여할 수 있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K-STAR SPARK’에서 팬들과 한층 가까이 호흡하며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DPR IAN의 무대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