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7일 “송가인이 오늘 오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의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사달’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한지현과 이종현은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웅장한 북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시간여행을 떠나게 만들어, 그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과거 슬픔에 잠긴 눈물을 흘리던 이종현이 한지현의 등장으로 미소를 짓고, 이어 두 사람이 현대에서 함께 웃는 장면으로 전환되며 시간을 초월한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두 배우의 섬세한 감정선에 ‘아사달’ 멜로디가 더해지며, 한 편의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티저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기존 10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두 번째 티저 영상은 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는 “오래 기다리고 계실 팬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기존 10일 공개 예정이었던 티저 영상을 조금 더 일정을 앞당겨 만나 뵙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송가인의 애끓는 국악 창법과 전통 예술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아사달’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