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는 지난 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2025년 새해 첫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 하는 영광의 아티스트가 된 동시에 음악방송 통산 7관왕에 올랐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엠카'에서 '애티튜드(ATTITUDE)'로 컴백 무대를 갖는 자리에서 '레블 하트'로 2025년 첫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아이브 곁에 늘 한결같이 응원해 주는 다이브(공식 팬클럽)가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월드 투어로 인해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다이브에게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 이번 컴백을 준비하면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 노력을 다이브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럭키하고 항상 아이팅 하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이브는 타이틀 '애티튜드'로 친숙한 멜로디에 '움츠리면 뭐할 건데 / 행운은 늘 내 편인 걸', 'I'm that attitude' 등 '자기 확신'에서 비롯된 아이브의 표 가삿말과 유쾌한 안무가 결합된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컴백 무대를 통해 전달했다.
한편, 아이브는 7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애티튜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