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사수자리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김민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사수자리컴퍼니는 배우 김민기의 향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8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김민기는 이후 tvN ‘여신강림’에서 주인공의 동생 임주영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명석한 두뇌에 훈훈한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인물과 완벽하게 동기화된 그는 학교에선 전교 1등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나타내는가 하면, 집안에선 3대 독자 철부지 막내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SBS ‘라켓소년단’에서는 전교 회장이자 승부사 캐릭터인 정인솔 역을 맡아 청춘 드라마의 감성을 더했으며, tvN 예능 ‘라켓보이즈’를 통해 갈고닦은 배드민턴 실력을 공개하며 관심을 얻었다.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tvN ‘슈룹’에서 보검군 역을 맡아 보다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가 하면, 최근에는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 2024’의 세 번째 작품 tvN ‘아름다운 우리 여름’에서 나우리 역을 맡아 현실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었다.
사수자리컴퍼니 측은 “김민기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그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김민기와 함께 새 출발을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 앞으로 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듯 데뷔 이후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며 차세대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기. 새 소속사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그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