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인터렉티브는 12일 "2025년 상반기 K팝 신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유니크한 신인 보이그룹이 정식 데뷔한다"며 "현재 대대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계획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출격을 준비 중인 보이그룹은 데뷔 전부터 꾸준하게 국내외 버스킹 투어로 실력을 쌓은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비트인터렉티브는 기존 K팝 제작 과정에서 볼 수 없던 시스템을 도입, 이번 신인 보이그룹 론칭에 다양한 노하우를 쏟아낼 예정이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창의성과 전문적인 역량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 세계와 소통하는 유니버스를 실현시키고 있는 글로벌 엔터사다. 그룹 에이스(A.C.E)를 배출했으며 손호영, 포레스텔라, 최종현(틴탑 창조), 배우 박인환 등이 소속돼 있다.
포레스텔라는 데뷔 앨범 'Evolution(에볼루션)'으로 골드 앨범을 달성했으며, 2집 앨범 'Mystique(미스티크)'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3집 'The Forestella(더 포레스텔라)' 역시 플래티넘 앨범에 등극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해 4년 연속 '올해의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하는 등 크로스오버 그룹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에 비트인터렉티브가 새롭게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은 어떤 실력과 음악으로 대중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비트인터렉티브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의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