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4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3월 7~9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월드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 공연 티켓이 13일 예매 시작 후 빠르게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인천을 시작으로 3월 12~13일 가나가와, 3월 20일 바르셀로나, 25일 런던, 27일 베를린, 30일 파리, 4월 1일 암스테르담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어 4월 12~13일 가가와, 25~26일 아이치, 29~30일 후쿠오카를 거쳐 5월 10~11일 마카오를 찾는다.
다섯 멤버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유럽 투어에 나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동안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의 입지를 다졌다. 세트리스트와 VCR, 무대 세트 등을 짜임새 있게 구성하고 섬세한 스토리텔링, 화려한 연출과 이를 살리는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공연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매 공연 호평 받은 이들이 새롭게 선사할 마법 같은 순간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과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로 미국에서 50만 유닛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올려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이하 RIAA)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이들은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까지 총 세 작품의 RIAA 골드 인증을 보유하게 됐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