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 7, 8회에서 연백파 상비군 교육 담당 선호(강윤 분)가 스터디그룹 학생들과 대적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선호는 한울(차우민 분)의 명령으로 순철(주연우 분)을 찾아왔다. 순철을 데려가려던 선호는 가민(황민현 분)이 자신을 막아서자 그를 비웃으며 사라졌고, 얼마 뒤 순철을 구하러 연백파 본거지를 찾아온 스터디그룹 멤버들과 다시 조우했다. 의자 밑에 숨어있던 지우와 마주친 선호는 비릿한 미소를 지으며 지우(신수현 분)의 머리채를 잡고 “혐오의 눈빛이 두려움으로 변하는 걸 볼 때 제일 짜릿하거든”라며 경고, 지우를 기절시키고 차에 실었다.
이후 차에 시동을 거는 순간 순철이 차 앞을 가로막으며 싸움이 시작됐다. 대철(권형석 분), 민철(한정훈 분), 지은까지 합세해 선호와 싸웠지만 역부족이었고, 마지막으로 가민이 등장, 선호와 가민의 싸움이 다시 시작됐다. 쌍절곤을 든 가민과 본격적으로 싸우기 시작한 선호는 상황을 즐기는 듯 히죽대며 싸움을 계속 이어갔지만, 결국 가민의 ‘발경’에 쓰러졌고 마지막까지 반격하려던 선호는 지은에게 급소를 맞고 정신을 잃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은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