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설탕 무첨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로슈거' 문구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언스위트 제로슈거'는 아몬드브리즈의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로, 190mL 용량 기준 당류 0%, 30kcal의 저칼로리에 아몬드 본연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고 있다.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는 든든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몬드브리즈의 고소하고 부담 없는 맛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일유업 공식 스토어를 통해 특별 기획전을 열고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블루다이아몬드사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야간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기분 좋은 고소함에 빠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