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8일 연수구에 연두방문하여 주요업무 보고를 받고 있다.
유정복 시장의 이날 연두방문은 환영식을 시작으로 ▲주요 업무보고, ▲현안 과제 건의, ▲구의회와 기자실 방문, ▲주민과 함께하는 생생톡톡 애인(愛仁) 소통 등 정책 공유와 현장 소통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이재호 구청장은 ▲공원조성사업(연수한마음공원, 청량근린공원), ▲공영주차장 건립(연수동 맛고을길, 송도역삼거리), ▲1호선, 트램을 포함한 송도국제도시 교통인프라 구축, ▲노후계획도시정비 특별법 대상지역 확대, ▲송도 버스노선 확충(광역,시내) 등 주요 현안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행정·재정적 지원을 건의했다.
이어진 ‘생생톡톡 애인(愛仁) 소통’에서는 유정복 시장과 이재호 구청장을 비롯한 구의원, 시의원, 국회의원, 지역원로, 단체‧주민 대표, 구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정복 시장의 올해 시정 운영방향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인 ‘행福드림’이 진행됐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인천시의 관심과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라며, “‘오직 인천, 오직 시민, 오직 미래’라는 인천의 시정 철학을 바탕으로 시민이 체감하는 정책 추진을 위해 올해 연수구가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김민성 CP / Kmmmm112@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