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9일 “루네이트가 오늘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6개월 만에 발매하는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순간들이 계속해서 피어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은 앨범이다. 또한 '러베이트(루네이트 공식 팬덤명)의 사랑만 있으면 계속해서 꽃을 피울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팬들의 사랑이 루네이트의 음악적 여정에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나비'는 동양적인 색채가 돋보이는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네가 없는 곳일지라도, 어떤 상황에서도 너 하나였고, 너를 그리워한다'는 화자의 절절함이 더해져 하나의 장면처럼 그려지는 이별과 상실의 감정을 매혹적으로 표현했다.
'나비' 컴백과 더불어 루네이트는 데뷔 2년여 만에 첫 유럽 투어 소식도 알렸다. 이번 투어는 미국 뉴욕에 소재한 K팝 전문 공연 기획사 스튜디오 파브(Studio PAV) 주관으로 진행되며 4월 20일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22일 베를린, 24일 쾰른, 27일 마드리드, 29일 암스테르담 등 각 지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