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합류 후 현대음악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송소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송소희는 오는 3월 개최를 앞둔 실내 뮤직 페스티벌 '더 글로우 2025' 파이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라인업 공개 직후 "전혀 예상 못 한 라인업이라 깜짝 선물 받은 기분이다", "이 누님 요새 행보 심상치 않네ㄷㄷ", "Not a Dream 실제로 들을 수 있는 무대가 왔다"와 같이 그의 무대를 반기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송소희가 'Not a Dream'를 포함해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셋리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귀띔했다.
송소희 미발매 자작곡 'Not a Dream'은 현재 유뷰트 조회수 800만 뷰 돌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 랭크는 물론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기록하며 음악신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하나의 장르로 구분 짓기 어려운 그의 음악은 '송소희 자체가 장르다'라는 평을 받으며 새로운 음악의 탄생과 함께 국내외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송소희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점으로 단독 공연 및 해외 진출 계획을 논의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