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1일 “호시X우지가 지난 20일 오후 9시 6분 세븐틴 공식 SNS에 싱글 1집 ‘BEAM’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호시X우지는 25~26일 ‘+ (plus)’, ‘x (doubled)’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28일 트랙리스트, 3월 3일 트레일러, 8~9일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을 순차 공개한다.
대망의 신보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또한 11일과 12일에는 스페셜 비디오 티저와 본편이 각각 베일을 벗는다. 이 콘텐츠의 형식과 내용이 알려지지 않은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BEAM’은 호시X우지로부터 발산되는 빛을 의미하는 제목이다. 앨범에는 도전을 거듭하며 쌓아온 이들의 오리지널리티와 자기애가 다양한 빛으로 표현됐다. 각각 퍼포먼스팀, 보컬팀 리더이자 1996년생 동갑 친구인 두 사람이 뭉친 만큼, 독보적인 퀄리티와 ‘찐친 케미’가 기대된다.
세븐틴 단체 활동도 계속된다. 이들은 3월 20~21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SVT 9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4월과 5월에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총 5회에 걸쳐 현지 팬미팅을 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