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트레저 공식 SNS에 'TREASURE - SPECIAL MINI ALBUM [PLEASURE] Visual Photo <TREASURE>'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앞선 티징 콘텐츠들과 마찬가지로 포근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은 미소를 머금게 한다.
트레저는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푸르른 잔디와 브라운 톤의 색감, 멤버들의 싱그러운 미소는 따스한 분위기와 긍정 에너지 가득한 신보의 탄생을 예감케 한 지점이다.
그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앨범인 만큼 컴백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My PLEASURE from TREASURE' 프로젝트를 예고하며 "트레저와 함께하며 느꼈던 기쁨과 즐거움을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3월 28, 29,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의 ‘SPECIAL MOMENT’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를 전개한다. 이들은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 17회차의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