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7일 “앳하트(AtHeart)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7인의 프로필과 보컬 및 퍼포먼스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클립,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등을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먼저, 단단한 눈빛의 아린(ARIN)은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쳐 단숨에 눈길을 끌었다. 동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서현(SEOHYEON)은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를 청량한 음색으로 소화, '인어공주 실사판'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공존하는 비주얼의 나현(NAHYUN)은 프리스타일 댄스로 존재감을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켰다. 밝은 에너지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케이틀린(KATELYN), 파워풀한 보컬로 벌써부터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봄(BOME)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빛났다.
특히 앳하트(AtHeart)가 선보인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커버 영상은 SNS 등에서 회자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멤버 아린(ARIN)을 필두로 역동적인 동작을 각 잡힌 칼군무로 펼쳐내며 열정 넘치는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다.
한편, 앳하트(AtHeart)는 오는 3월 14일 프리 데뷔 뮤직 필름 '굿걸 앳하트'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나선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