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지난 3일 오후 9시 6분 세븐틴 공식 SNS에 호시X우지 싱글 1집 ‘BEAM’의 트레일러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빛을 통해 자유로워진 호시X우지를 ‘PINOCCHIO (feat. So!YoON!)’의 음원과 함께 담아낸 영상이다.
트레일러는 서로 얼굴을 마주한 채 아래를 내려다보는 호시와 우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거대한 손이 등장하고, 손에 조종당하는 듯한 무용수들의 움직임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춤이 격렬해지는 찰나, 이들을 통제하던 줄이 끊어진 것처럼 무용수들이 동시에 쓰러진다.
1996년생 동갑내기 친구인 호시X우지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싱글 1집 ‘BEAM’을 발매하고 ‘96라인 대표주자’로 도약한다. 신보에는 ‘PINOCCHIO (feat. So!YoON!)’ 외에 타이틀곡 ‘동갑내기’와 또 다른 수록곡 ‘STUPID IDIOT’가 담긴다. 두 멤버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면모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호시X우지가 속한 세븐틴은 일본에서 여전한 인기를 자랑 중이다. 이들의 일본 싱글 4집 ‘Shohikigen(消費期限/소비기한)’은 지난달 27일~28일 이틀 연속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깜짝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1월 발매된 이 앨범은 한 달 만에 누적 출하량 50만 장을 돌파,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기도 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