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찬희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서 동방국 여심을 싹쓸이하는 엘리트 이장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장원은 대과에 장원 급제할 만큼 총명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적극적으로 해결 방안을 찾고 도와 동방국 내 엘리트로 불리고 있다.
엘리트 캐릭터에 걸맞게 강찬희는 깔끔한 비주얼과 예리하고 냉철한 눈빛으로 인물의 외적인 특성을 표현해냈다. 또한 극 중 보여준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과 달리 카메라 밖에서는 한껏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강찬희는 현실에서도 음악, 드라마, 영화 등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현실 엘리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음반, OST 등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고, ‘SKY 캐슬’, ‘슈룹’ 등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오는 4월 개봉 예정인 영화 ‘귀신들’에서는 ‘춘화연애담’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엘리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강찬희의 매력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춘화연애담’ 9, 10화는 오는 6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