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는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애견 동반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의 반려견 뽀구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뽀구리와 함께 놀이터에 방문한 상황. 김일우는 뽀구리에게 공을 던져주지만, 처음엔 무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김일우는 계속 노력했고, 이에 보답하듯 뽀구리는 잘 따르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특히 김일우는 반려인의 슬픔을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선영은 앞서 떠나보낸 반려견을 추억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를 본 김일우는 "내가 키우던 반려견은 항암 투병을 하다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이후 한동안 힘들었다"고 이야기하며 반려견을 떠나보낸 아픔을 공감했다.
김일우는 지난해 11월 '신랑수업'에 합류해 수준급 요리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엔 박선영과 심상치 않은 로맨스 기류를 풍겨 향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