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씨반가 갈치김치는 11일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되며, 제품 중량은 1.6kg으로 테이스팅 노트가 작성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아워홈 대표 김치 제품이다.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의 기간 동안 익혀 바로 먹기 좋은 숙성 김치다. 연속식 절임 공법을 사용해 배추의 아삭함을 살렸으며, 정성껏 손질한 갈치와 갖은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넣고 버무린 뒤 저온 숙성하여 깊고 시원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정규 입점에 앞서 아워홈은 지난해 8월 코스트코 청라점과 송도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식판매 행사를 열었다. 소비자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재료인 갈치를 메인으로 활용한 김치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맛과 뛰어난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워홈 내부에서는 코스트코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동시에 달성했다는 평가다.
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나라 전통 김치의 다양한 맛과 가치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전통 김치의 가치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풀어내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