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인스는 출시 초기부터 손을 쓰지 않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으로 주목받았으며, 현재는 일상용 운동화부터 장시간 보행에 적합한 워킹화, 러닝화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되었다. 소비자들은 손쉽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우수한 쿠셔닝과 지원력 있는 아치 서포트 기능을 제공하는 슬립인스를 통해 일상에서 편안함을 경험하고 있다. 그 결과, 슬립인스는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스케쳐스 슬립인스의 인기는 판매 실적에서도 확인된다. 2024년 한 해 동안 총 100만 족 이상 판매되었으며, 2025년 2월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하며 더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힘입어 스케쳐스는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케쳐스 슬립인스를 경험한 고객들은, "강아지 산책을 나설 때 리드 줄을 잡은 채로도 쉽게 신고 나갈 수 있어 유용하다.", "캠핑장에서 짐을 들고 텐트를 오갈 때 몸을 굽힐 필요 없이 가볍게 신을 수 있어 필수템이 됐다.",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신발끈을 묶거나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신을 수 있어 편했다." 등 다양한 후기를 전했다.
스케쳐스 고워크 맥스쿠셔닝 아치핏을 비롯한 다양한 슬립인스 제품들은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