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7일 “템페스트가 오늘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의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MY(마이)', 'YOUTH(유스)', 'YOURS(유어즈)'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앨범에는 포토북, 포토 카드, 리릭 페이퍼, 유닛 스티커, 핸드 드로잉 스티커, 박스 스탠드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초도 한정으로 폴라로이드(버전별 랜덤 1장)를 일부 수량 제공하며, 각 버전별 차별화된 구성으로 다채로운 템페스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템페스트의 1년 만의 신보 'RE: Full of Youth'는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와 수록곡 'WE ARE THE YOUNG(위 아 더 영)', 'Destiny(데스티니)', 'ONLY U CAN(온리 유 캔)', 'COME BACK HOME(컴 백 홈)'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또 템페스트는 오는 19일 두 번째 수록곡 선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그룹의 아이덴티티인 '폭풍'을 주제로 한 폭풍 시리즈를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템페스트는 이번에는 함께이기에 언제든, 무엇이든 다시 할 수 있다는 '청춘'의 용기를 펼쳐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