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행사 대상 음료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음료 결제 시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공차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치즈폼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공차의 신제품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와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이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향긋한 자스민티가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한다.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꾸덕한 요거트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밀크티의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은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 푸딩에 쫀득한 미니펄과 깊은 단맛의 흑당 시럽이 어우러진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