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5.04(일)

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의 광고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 & 인터뷰 영상 공개
카리나가 추천하는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최신 밈(meme)까지! 다채로운 매력 담아
광고 비하인드 B컷 이미지 공개…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해상 다운로드 가능

안재후 CP

2025-03-19 12:02:16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 및 인터뷰 영상을 코카-콜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다.

(*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알리기 위해 카리나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카리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특히, 카리나는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스프라이트와 매운맛의 조화를 재치 있게 표현하거나 단계별 매운맛을 표정 연기로 보여주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B컷 고해상 이미지 다운로드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착장을 한 카리나부터 스프라이트와 함께 여러 포즈를 취한 이미지, 매운 음식을 앞에 두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짓는 모습 등 광고 촬영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이미지들이 고루 구성됐다. 고해상 이미지는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현장 취재기 아티클을 통해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매운맛을 즐기는 카리나의 매력을 다양한 채널에서 더욱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영상 속 카리나처럼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을 곁들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스파이시(Spicy)’라는 곡으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인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3일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은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30,000 ▲55,000
비트코인캐시 521,000 ▲2,000
이더리움 2,64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870 ▲30
리플 3,147 ▲2
이오스 1,025 ▼15
퀀텀 3,059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753,000 ▲184,000
이더리움 2,642,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910 ▲70
메탈 1,161 ▼5
리스크 744 ▼18
리플 3,150 ▲5
에이다 1,011 ▲5
스팀 20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7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20,500 ▲2,000
이더리움 2,64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790 ▼50
리플 3,148 ▲3
퀀텀 3,041 ▼16
이오타 2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