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 화이트보드마카 트윈 총 2종이다. 대한민국 대표 보드마카로 불리는 기존 보드마카 제품은 1980년대 출시해 지금까지 약 40여년 간 대대적인 사랑을 받아온 모나미의 스테디셀러다. 모나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보드마카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는 대형 강의실이나 회의실 등 넓은 공간에서 필기를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11mm의 사각닙을 적용해, 2mm의 둥근닙이었던 기존 제품 대비 약 6배 두꺼워져 멀리서도 선명한 필기를 자랑한다. 또한 필기각도에 따라 다양한 굵기로 필기가 가능하다.
화이트보드마카 트윈의 경우 양쪽에 펜촉이 있는 제품으로, 각각 둥근닙과 사각닙으로 구성했다. 둥근닙은 1mm, 사각닙은 2~6mm 두께로 세밀한 굵기부터 두꺼운 굵기까지 넓은 사용범위를 제공한다. 펜 하나로 폭넓은 필기 표현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으며, 사용자의 취향과 용도에 따라 각기 다르게 활용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트윈 신제품은 학교와 사무실 등 일상 곳곳에서 사용되는 대한민국 대표 보드마카를 다양한 닙과 두께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더욱 편리한 보드 필기와 높은 실용성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