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에 따르면, 키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UNCUT GEM(언컷 젬)'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키키의 데뷔 앨범 '언컷 젬'은 다듬어지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키키가 가요계에 던지는 출사표 같은 앨범이다. 앨범의 여섯 가지 트랙에는 청춘을 향한 키키의 끊임없는 질문이 담겼다. 아름답고 다채로운 음률로 세상을 향해 질문하며 그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고, 유쾌한 방향으로 나아간다. 이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다양한 음악을 저마다의 개성 있는 보컬로 표현하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프리 데뷔곡으로 공개 후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 타이틀곡 'I DO ME(아이 두 미)'는 키키의 당찬 매력을 극대화한 노래로,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양일 동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안착해 그 존재감을 펼쳤다.
프리 데뷔 활동으로 멤버들의 대체 불가한 매력은 물론, 무대 위 잠재력까지 증명한 키키는 예상을 벗어나는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며 또 한 번 가요계에 기분 좋은 충격과 즐거움을 선사, K팝의 새로운 노선을 개척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언컷 젬'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타이틀곡 '아이 두 미' 무대부터 앨범 토크,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함께 데뷔 앨범 발매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해당 팬 쇼케이스는 키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어 전 세계 126개 지역의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키키의 첫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